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태그   위치로그   이웃로그   방명록
          
 
 
 
 
     
 

에로(19+)

  • 에로 그림을 게시하는 카테고리입니다.
  • 에로 그림은 청소년 보호와 불펌 방지를 위해 특정 단어를 입력해야 열람이 가능합니다.
  채미리로 슬레이트 7!!  +   [일러스트]   |  2012.01.08 20:20


[SAI Tool & Painter IX / Pen Tool & Chunky Oil Pastel / 7시간]

12월 초부터 지금까지 계속 작업실에서 원래 집으로 내려와 있는데요 그 동안 작업을 쉬고 그럴 수도 없어서 내려오자마자
전부터 사진만 띄워 놓고 침만 흘리고 있던 삼성 슬레이트7을 구매하고 리뷰랑 그림을 올렸었지요.

슬슬 한 2~3주? 쓰면서 그림도 진짜 많이 그리고 그랬는데 오히려 CINTIQ(액정 타블렛)으로 그릴 때보다 훨씬 많이 그리게
되네용. 일단 패드 형태라 쓰기 편한 것도 있고 그러다보니 아무래도 선뜻 그림이나 그려볼까 하는 마음이 들기도 하구요,
또 CINTIQ로 그릴 때랑 크게 다르지 않달까, 거의 작업 환경 자체는 동일하다보니 불편한게 전혀 없네요.

아무튼 그래서 다시 채미리로 슬레이트7을 들고 있는 일러스트를 슥슥 그려 보았습니다.
간만에 좀 그림이 이쁘게 나와서 맘에 듭니다;ㅁ;


큰 그림은 아래 따로 올려 두었습니다.

 
TRACKBACKS 0    COMMENTS 24

 

이전 댓글 더보기
마야노 2012.01.08 22:45  
올때마다 눈이 호강하는거 같아서 좋습니다
거누 2012.01.09 02:25  
처음 슬레이트 샀을 때와는 다른 느낌의 웃음이지만
언제나 미리는 매력적이네요 ㅋㅋ

잿달 2012.01.09 05:14  
만델브로트 집합! 2차원의 프랙탈은 3차원에 가까워지죠. 과연.(...)
고갱님 2012.01.09 17:25  
인셉션에 맛들리신듯 전에도 비슷한 걸 본것 같은데 ㅎㅎ 그나저나 단행본은 언제 내는가 돈은 준비되었다.
kid1412 2012.01.09 22:17  
슬레이트pc 괜찮은가 보네요? 가지고 싶지만 돈이 ㅎㅎ
마후 2012.01.10 00:54  
헐벗은 채미리가 1명...
헐벗은 채미리가 2명...
헐벗은 채미리가 3명...
.
.
.44명...
블랙엔젤 2012.01.11 03:56  
그저 연호놈이 부러울뿐 ㅋ
뻘짓담당 2012.01.11 14:22  
채미리언니님은 언제나 이쁘네욬ㅋㅋㅋㅋ
계란계란 2012.01.12 00:02 신고  
우와//으아니!! 거기서 또 그 괴담이 적용되네요!!<- 하지만 채미리가 모니터 밖으로 나와 주기만 하면 감지덕지입니다(?!)
레프리제//환상거북에서 환상 해골 거북이로?!
그냥사람//우, 우와....
Marauder//화면에 넣을 게 마땅찮을때는 인셉션!
마야노//감사합니다 //ㅁ//
거누//미리야말로 저의 모든 취향의 결정체... 미리가 최고입니다.
잿달//프렉탈!! 작은 미리가 모여서 큰 미리가 되겠군요<-
고갱님//ㅎㅎ 단행본은 2월 중순으로 좀 밀렸습니다.. ㅜㅜ
kid1412//최고입니다 진짜 이건 그림을 그리는 사람을 위해 태어난 것 같아요.
마후//열 미리가 헐벗는다고 그러오. 첫 번째 미리가 벗는다고 그러오. 두 번째 미리가 벗는다고 그러오... (중략) 모든 미리가 벗지 아니하여도 좋소. - 이 상, 오감도 중(..)
블랙엔젤//생각할수록 부럽습니다<-
뻘짓담당//감사합니다//ㅁ//
뻘짓담당 2012.01.12 14:12  
옛날 옛적에~ 한 마을에 만화가를 지망하던 소녀가 있었는데 이~뻐~ 얼굴, 몸매 어디 빠짐이 없어
그리고 그 소녀가 꿈을 이루고 웃는데 우와~~~ 금상첨화야

-

미안합니다. 개드립좀 쳐봤습니다.
kongnam 2012.01.13 20:08  
ㅋㅋㅋㅋ계란 안뇽?
계란계란 2012.01.13 23:16 신고  
뻘딧담당//흐흐흐. 미리는 아주 이쁨미다.
kongnam//겁나게 오랜만이구먼!
고갱님 2012.01.20 17:53  
요즘 일러스트가 뜸한데 무슨 일 있으 십니까
계란계란 2012.01.24 05:05 신고  
고갱님//콘크리트 라비린토스 작업 들어가니까 눈코뜰 새가 없네요 ㅜㅜ
쇼쿠태자 2012.01.27 21:20  
요즘기계를 인간의 능률을 올림으로 활용을 잘하시네요 크흑 언제 저정도그림을 그리냐
이얏호~랄까음?! 2012.02.02 17:40  
ID가점점늘어난다...보단다음작품이좀잇음나올듯하군요..1/24일이니..
위험물실기끝날때쯤에는가뿐한마음으로볼수..없나..수험생이라니..
여튼그때쯤에다시매주기다리며한편한편즐겁게볼수있기를..
와아- 2012.02.08 08:35  
다시 그려주시기 시작한다 .. ! 책 구입했어요 !
블루무늬 2012.02.10 10:08  
으헝헝헝 미리 너무 이쁜거 같아요 ㅠㅠ 개인적으로 머리 스타일이라던가..
성격같은게 맘에 드는 캐릭터구요 단행본 샀어요!!^^근데 메일좀 읽어주세요...제가 팬레터 보냈는데 ㅠㅠ 어쨌든 작가님그림체가 참 부럽스므니다..ㅠ
호호홁 2012.02.23 01:17  
헐벗은 사진..............................................................................................................................................................................................................................................................................................................................많이올려주세요!
뀨잉뀨잉뿌우 2012.03.21 12:09  
근디 슬레이트7 발열이랑 성능저하가 좀 문제시 되고있던데
어떤가요?

비밀글로 저장  
  새 란란이로 습작 일러스트. 무협 소녀!!  +   [일러스트]   |  2012.01.07 11:48


 


 



그저께 그린 그림(1월 6일) 그림이 분명 그릴 땐 그럭저럭 맘에 들었었는데 다음날 일어나서 컴퓨터 모니터로 보니
웬걸!! 얼굴은 납작하고 목은 길고 개판인게 아니겠습니까. 무슨일이 일어난 거지 이러고 패닉 상태에 빠졌다가
생각해 보니 슬레이트는 그냥 패드같은 형식이라 책상 위에 그냥 놓고 연습장처럼 슥슥 그리고 있었는데... 이게
눕혀서 그리다 보니 눕혀서 그릴땐 올ㅋ 괜찮음 ㅇㅇ 이런 그림이 연습장을 세워 시야각을 직각으로 딱 맞춰 보면
아니 이게 대체 무슨 일이당가!! 하는 일이 비일비재했었거든요. 최근 디지털에 길들여져서 CINTIQ같은 걸로만
그리다 보니 (이건 뒤에 받침대가 있어서 30도 정도로 세워서 작업할 수 있지요) 완전 감을 잃고 있었습니다(..)

사실 그거 아니래도 요즘 그림이 불안불안한 감이 있어서 이래저래 계속 특훈을 계속하고 있는 나날입니다.

요 아래는 그 연습 겸 놀이 겸 해서 그리는 낙서의 일부입니다.

 


이러고 놀다가 맨 밑에 그린 낙서가 제법 맘에 들게 나오길래 펜터치 하고 컬러링도 해 봤습니다.



 

[SAI Tool & Painter IX / Pen Tool & Chunky Oil Pastel / 6시간]

긴 치마도 그리고 싶고 다리도 그리고 싶을 때는 반투명 실크치마가 해답입니다 <-
무협 소녀 란란이!!


좀 더 큰 그림은 아래 따로 올려 두었습니다.

 

 


 
TRACKBACKS 0    COMMENTS 18

 

고갱님 2012.01.07 13:58  
오오 차징피스트다 근데 일빠닼ㅋㅋ
거누 2012.01.07 15:01  
어쩐지 목이 길더라 ㅋㅋ
고구려 한복에 투명치마는
디폴트 소녀들의 유니폼이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주먹질보다 발차기하며 드러나는 각선미가 짱인데 어떠신지요? ㅋㅋ
잿달 2012.01.07 16:55  
뭠까 저 평범한 미적 ㅋㅋㅋ

반투명이군요. 과연.
레프리제 2012.01.07 21:04  
으음 중간에 공식의 용도는 무엇일까요?ㄷㄷ
Marauder 2012.01.08 00:56  
스파르탄!! 마스터치프!!

이제 고든과 아이작만 건들이시면 3인의 무적병기가 만들어지는겁니다!
라시이안 2012.01.08 14:06  
딱 한마디 하지면 채미리 과연 주인공이 될것인가.
계란님의 운명은 과연....
결국 채미리의
세상에서 제일 고귀한 총 인 싱글 액션 아미에의해
처형 당하고 갸아아아아 소리를 지르며
저세상으로 갈것인가

아니면 채미리를 주인공으로 할 것 인가...

엄청나게 기대된다!
별바라기 2012.01.08 17:17  
현실은 "너클을 장비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나저나 낙서 맨 밑에 란란이가 평평(!!)하니까 진짜 뭔가 좀..음..=ㅂ=
마후 2012.01.08 19:36  
붕권은 횡을 돌면 헛맞춥니다.
kid1412 2012.01.08 20:14  
보여야 할 곳이 보이지 않는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계란계란 2012.01.08 20:26 신고  
고갱님//차징 피스트!!
거누//헉헉 그것도 좋지요 발차기! 만화 등지에서도 무협 소년은 권을 쓰지만 무협 소녀는 서비스 차원에서라도 발차기 중심의 캐릭터로 나오는 경우가 많죠. 안그래도 마비노기에 섬머솔트킥이 좀 모션이 화려하고 멋져서 그걸로 한 번 그려 봐야겠습니다. 다리!!
잿달//저건 왠지 작업을 하는데 테레비에서 극한 문제가 나오는데 아리송하길래 헐 나 저거 아직 풀 수 있을라나... 하고 풀어본 흔적이지용(..) 반투명은 진리임미다. 긴치마도 그릴 수 있고 다리도 그릴 수 있고!
레프리제//왠지 테레비에서 극한 문제가 나와서 마침 타블렛도 쥐고 있겠다 한 번 풀어 봤지용 /ㅁ/
Marauder//치프!! 헤일로 3에서 나 잘테니 뭔일있으면 깨워 이러고 눕자마자 코나타... 아니 코타나가 치프!! 뭔가 잘못된거같애 여기서 나가야겠어여!! 하면서 잠도 못자고 뺑이치는 불쌍한 군바리이지요 ㅜㅜ.
라시이안//와 진짜 이번엔 채미리가 주인공 되야 됩니다 진짜(..)
별바라기//아 정말 너클 좀 이렇게 너클 안 낀듯한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하나 있었음 좋겠어요... 란란이의 아이덴티티는 가슴에서 나오는 것이었습니다!! <-
마후//게다가 못맞추면 굉장한 후딜레이로 인해 끔살당하는것까지 (쓸데없이) 완벽 재현!
kid1412//마음의 눈으로 보아야 합니다(?!)
뱀파로드 2012.01.09 16:56  
흠... 하지만 문제는 요즘 계란님이 마비를 안한다는거 ㅠㅠ;;
그래서 마비 연재만화도 끊기셨다는거...
기사식당!! 드루이드!! 모험일기!!!
ㅠㅠ
라시이안 2012.01.09 22:51  
이미 계란님의마비 만화는
휴재란으로 들어갔답니다...
것보다 저 1월달은 실기고사보는달...
으앙 실기고사가 3가지가 다 다른건데
첫번째는 발상과표현이고
둘째날은제가 제일 싫어하는
상황표현이에요ㅡㅜ
컷만화면 좋은데 엉엉엉
1월이 지나가면 저는 아마도
은색구슬과 잘~말린 마나허브를
곱게 갈아서만든 인첸트용 마법가루가되어
공중에 흩날릴거같아요...
계란계란 2012.01.12 00:03 신고  
뱀파로드//ㅜㅜ 마비 연재할 여유가 도저히 안되네요..
라시이안//잘리지 않는 것만도 벅참미다<- 입시 성공하시길 바랍니다;ㅁ;/
이얏호~랄까 2012.02.02 17:34  
롤빵...묵는게좋고올리는게좋으며깔끔한것이좋기때문에롤빵이갑인기라..
고갱님 2012.03.20 19:53  
퍼가요~^^
만화를 꿈꾸는 소녀 2012.03.25 10:35  
란란이 혹시 주인공??? 안돼!절대안돼!!!!채미리!채미리!
만화를 꿈꾸는 소녀 2012.03.25 10:42  
근데 나처음 란란 봤을때 헌티디스쿨 원더러즈 에이스에 나오는 인간형 안드로이드 이윤정인줄 알았는데.....
최미리 2012.03.25 10:45  
아... 채미리... 너 란란 조심해라..

비밀글로 저장  
  새 대역 캐릭터로 습작 일러스트  +   [일러스트]   |  2012.01.06 00:39

 


[SAI Tool & Corel Painter IX / Pen Tool & Chunky Oil Pastel / 3시간]


이제 헌티드스쿨 본편 콘크리트 라비린토스는 스토리도 다 구상이 끝났고 편집부에서 OK만 떨어지면 바로
작업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구상도 끝났고 여유가 좀 생겨서리 그림 연습도 할 겸 새 대역 캐릭터(채미리 Mk II???)도 그려볼 겸 해서
겸사겸사 슥슥 그려 본 그림입니다. 일단은 딱 옛날 란란이같은 위치인데 옛날 란란이는 각각 이윤정 (롤빵 노랑머리
란란이), 오점순 (풍성한 단발머리 란란이)으로 각각 독립해서 나갔더니 그냥 란란이로 불러도 될 것 같군요.

아무래도 그리기 편해서 그냥 넋 놓고 슥슥 그리기 편한 캐릭터네요. 채미리는 뒤 머리가 워낙 심란해서 그리기 빡센데..
아마 당분간은 그림 습작은 이 캐릭터를 써서 하지 싶습니다. 여러모로 채미리 느낌도 나고 좋네요 <-


좀더 큰 그림 버전은 바로 밑에 따로 올려 두었습니다.

 
TRACKBACKS 0    COMMENTS 13

 

Marauder 2012.01.06 04:12  
으으으.... 만약 마비노기대신 마영전을 하셨으면 옷그리느라 죽어나가셨겠지... 이비,피오나 두여캐만해도 룩좋은게 많으니 나중에 참고해서 연습해보세요
우와 2012.01.06 09:12  
이건 미리도, 점순이도 아냐~
채점순이지 ^o^
고갱님 2012.01.06 12:10  
이건 이것 대로 좋네요 ㅎㅎ
kid1412 2012.01.06 13:34  
팬티가 보이듯한 느낌이 드는데 잘못 느낀 걸까요? ㅎㅎ
ps.그림 잘그리셔서 부러워요
오체스코예 2012.01.06 13:45  
투명 치마가 마치 빨간 세이버같네요.
붉은달 2012.01.06 15:31  
어떤 은밀한 곳이 부자연스럽게 불투명합니다. 무언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_^
그냥사람 2012.01.06 22:36  
이거 아무래도 한마디는 해야겠군요...
고맙습니다.
거누 2012.01.07 08:27  
얘도 조만간 독립하겠네요 ㅋㅋ

계란계란 2012.01.07 12:02 신고  
Marauder//헤헤헤 이비 원더랜드 셋이 흥합니다<- 하지만 너무 비쌉니다 ㅜㅜ
우와//와 근데 이제 보니 진짜 딱 채미리+점순이네요.오미순!(토속적인 울림이다!)
고갱님//또다른 맛이지용!
kid1412//입지 않기 때문에 잘못 느끼신 거일 것입니다(!?) ps. 감사합니다;ㅁ;
오체스코예//그러고 보니 빨간 세이버도 투명치마네요. 보이는게 아냐! 보여 주는 거다!! 라는 명대사의 네로 황제 //ㅁ//
붉은달//분명 무언가 잘못되었습니다. 올바르게 그릴 수 없는 세상이 잘못되어 있는 겁니다. 잘못됨을 강요당하고 있는 거다!!!!
그냥사람//헤헤헤헤 <-
거누//한동안은 계속 올라오겠지요//ㅁ//
뻘짓담당 2012.01.21 12:29  
참 오묘하군요.... 저 투명치마의 연출이 참 자연스러우면서도 적절하다!
계란계란 2012.01.24 05:06 신고  
뻘짓담당//투명치마야말로 수위와 다리를 동시에 잡는 필살의 계책입니다.(?!)
음.. 2012.02.03 19:00  
마비에나오던그...해어...
고갱님 2012.03.20 19:53  
퍼가요~^^

비밀글로 저장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 | 104 |   다음>>
 

계란계란's Blog is powered by Daum & tistory